- 르망7
- 오토 소식
- 2019. 9. 11. 05:00
기아 더 뉴 카니발 11인승은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다목적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며 세부 분류상 MPV로 분류되어 높은 비율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밴입니다. 여기에 경쟁 모델로 쌍용, 토요타, 혼다, 닷지의 코란도 투리스모, 시에나, 오딧세이, 그랜드 캐러밴을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11인승은 공기 흡입 벤트를 차량 하단에 적당한 폭의 가로라인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하며 포그 라이트를 전체적인 디자인과 잘 어울리게 제작하여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언어의 장점을 발휘합니다. 또, 프론트 오버행을짧은 형태의 비율로 설정시켜 높은 밸런스의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가파른 형태로 세팅하여 다양한 노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있으며 후방에 무던하게 처리된 후면램프를 탑재하여 매력적인 디자인을 조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범퍼를다소 두꺼운 폭으로 만들어내어 웅장한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있습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11인승은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걸기 쉬운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하고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사용자가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있기 때문에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합니다. 또, 중앙 디스플레이를 송풍구와 잘 조화되는 디자인의 모습으로 매립하여 직관적으로 각종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합니다.


1열 하단부에 컴팩트한 용량의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탑승자가 각종 물건을 담을 수 있게하며 운전석 앞쪽으로 여유로운 크기의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쾌적하게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1열 전방에 위치한 튼튼해보이는 A필러 가니쉬는 수준 높은 안전성을 1열에 제공합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11인승은 세이프한 창문 시스템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가 포함되어있으며 차량 화재 피해 방지를 도와주는 차량 소화기를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차체가 구현되게 해주는 머드가드를 가지고있습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11인승은 45kg.m의 최대 토크, 전륜구동의 구동 방식, 202hp의 최대 출력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기아 카니발 11인승의 시작 가격은 최소 2880만원입니다.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