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 중고 장점 연비 옵션 살펴보자

라보는 세부적으로 한국의 경상용차 시장에서 경쟁하는 모델이며 생산 및 제조 공정을 한국 창원에 설립하여 국내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입니다. 여기에 차량 전반 시스템이 스즈키 캐리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현재는 LPG 엔진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라보는 전면 범퍼를 볼록한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입체적인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컴팩트한 형태로 유지하여 실용차 특유의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제조사 로고를 헤드라이트 중간 지점에 부착하지 않아 은연중에 차량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합니다.




상단 루프 라인을 높고 기울지 않도록 마무리하여 실용적인 분위기를 구현하며 후방 디파처 앵글을 가파른 모양으로 설정함으로써 라보 모델 특유의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합니다. 또,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8개의 스포크가 정렬된 모습으로 만들어 깔끔한 인상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라보는 센터페시아 폭을 꼭 필요한 기능을 담기에 충분하도록 설정하여 심플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하고 전방 계기반 내부에 알아보기 쉬운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확실하게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또, 운전자 앞에 합리적인 재질의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여 실용적인 조향감을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도어 하단부에 소형 크기의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며 뒷좌석이 더욱 커다란 용량의 화물 적재를 위해 생략되어 있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에 부족하지 않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라보는 즐거운 드라이빙을 도와주는 스테레오 라디오 & 2스피커를 탑재하고있으며 우수한 제동력을 가능하게 하는 전/후륜 분리형 브레이크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차량 내부 직사광선 회피를 위한 운전석 선바이저를 가지고있습니다.




라보는 6.7km/L의 연비, LPGI의 엔진 방식, 전장 3235mm 전폭 1400mm 전고 1800mm 축거 1840mm의 차량 규격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한국 GM 라보의 시작 가격은 최소 838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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