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망7
- 오토 소식
- 2019. 9. 18. 05:00
대우 티코는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의 경제적인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되었던 모델이며 생산 및 제조 공정을 한국 창원, 폴란드 warsaw, 우즈베키스탄 아사카에 설립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입니다. 여기에 차량 전반 시스템이 GM M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스즈키 알토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대우 티코는 차량 전반에 정돈된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매력적인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하며 포그 라이트를 범퍼 하단에 탑재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프론트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최대한 작은 각도로 설계하여 무난한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합니다.

측면 도어에 검은색 몰딩 라인을 사용하여 멋스러운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하며 필러들의 길이를 비슷하게 적용하여 박스카스러운 차량 후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휠베이스에 맞게 짧게 디자인하여 귀여운 측면 모습을 선사합니다.

대우 티코는 1열 동승석에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 푹신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하고 차량 기능 버튼들을 최대한 간단한 형태로 만들었기에 심플한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또, 드라이빙 시트에 합리적인 품질의 가죽을 추가하여 매우 편안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시트 상단에 푹신한 소재를 활용한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안락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하며 도어 하단부에 적당한 용량을 가지는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에 경차에 적합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약간의 불편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대우 티코는 정숙한 실내를 제공하는 소음 방지재가 장착되어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범퍼 스테이를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하기 위한 시트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대우 티코는 41마력의 최대 출력, 18.1-24.1km/L의 연비, 796cc의 배기량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대우 티코의 시작 가격은 최소 319만원입니다.자동차
댓글